㈜우성아이비, 토털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 의류사업, 중국 등 동남아시장 본격 진출

Posted by benant
2018. 3. 18. 12:41 카테고리 없음


이희재(오른쪽) 우성아이비 대표가 중국 의류 유통, 판매 전문업체인 Shanghai Qiaoyu Camping Product Co., Ltd.(브랜드명 Skywards) 관계자와 미스트랄 라이선스 계약을 최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수상레저업체인 (주)우성아이비(대표이사 이희재ㆍ인천 부평구 청천동)가 유럽정통 해양스포츠 브랜드인 ‘미스트랄(Mistral)’ 의류사업을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본격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성아이비는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현지 의류 유통, 판매 전문업체인 Shanghai Qiaoyu Camping Product Co., Ltd.(브랜드명 Skywards)와 미스트랄 라이선스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상하이를 시작으로 중국의 주요 도시에 소재하고 있는 백화점과 전문매장을 통해서 미스트랄 의류 제품과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고, 나아가 알리바바 티몰과 위이핀후이 등 온라인 채널도 적극 활용하여 마케팅과 판매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Shanghai Qiaoyu Camping Product’는 중국 아웃도어 OEM ODM 전문회사로 2006년에 설립되어 Salewa(살레와), GEOX(제옥스) 등 미국과 유럽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를 비롯한 16개의 수준 높은 아웃도어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며 기술력을 키워온 회사다.

특히 자체 브랜드인 Skywards는 2016년 기준 COA(China Outdoor Association) 에서 아웃도어 6위 업체로 랭크 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 내에서는 교복 지정 공급업체로 다년간 캐주얼 의류 쪽에 대한 기술 및 설비도 갖추고 있으며, 남경, 홍콩, 상하이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우성아이비는 이미 2015년 국내시장 미스트랄 상표권을 인수하여 그동안 꾸준히 매장을 확대하고 매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