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녀' 매회 에필로그 영상으로 깨알 재미 쏙쏙
2017. 7. 8. 23:11
카테고리 없음

[헤럴드POP=박수정 기자]본방송은 끝나도 이들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가 매회 방송 이후, 특별한 에필로그 영상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
영상은 약 15초 분량의 영상으로 배우들의 인터뷰와 촬영 비하인드 등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겼다. 길지 않은 분량이지만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깨알 같은 장면을 통해 본편이나 메이킹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는 물론 이정신(강준영 역), 김윤혜(정다연 역), 곽희성(박창휘 역), 황자 역의 크리스까지, 출연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킨다.
공개 영상 속에선 없어진 동생을 찾기 위해 열심히 궁궐을 뛰어다니는 오연서의 노고는 물론 로맨스 라인을 형성한 주원과 크리스에 대해 “황자는 다정, 세심하고 견우는 까칠하지만 뒤에서 챙겨준다, 약간 매력이 다른 것 같다”고 말하는 그녀의 수줍은 미소도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또 그녀 캐릭터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이정신은 “일단 예쁘시고 편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다”고 답했다. 이어 손하트 포즈를 취하며 쑥스러운 듯 웃는 그에게선 공주의 키다리 무사다운 순애보가 느껴져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고.
일편단심 짝사랑의 정석을 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