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선생' 이주영X유라, 클럽서 진한 볼뽀뽀 '강렬 첫만남'

Posted by benant
2017. 8. 10. 16:15 카테고리 없음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힙한 선생' 이주영과 걸스데이 유라의 강렬하고 '핫'한 첫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연출 심나연) 측은 10일 이주영과 유라의 강렬한 첫 만남 현장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꾸준히 선보인 JTBC가 올 여름 선보이는 웹드라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칙한 소재로 중무장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알 수도 있는 사람'에 이어 공개되는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힙한 선생'은 전직 힙합퍼인 음악선생과 방과 후 힙합반 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에피소드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주영과 유라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사진 속에는 불금을 즐기기 위해 클럽을 찾은 이주영과 유라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레드립, 그리고 찢어진 청바지에 호피무늬 상의를 입은 유라는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걸크러쉬의 정석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꾸민 화려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반면 노잼 음악선생 생활에 지친 이주영은 유라와는 정반대로 클럽과는 어울리지 않는 단정한 차림. 극과 극 비주얼로 클럽에서 마주한 두 사람이 첫 만남부터 어깨를 감싸고 볼뽀뽀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과연 클럽에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기에 첫 만남에서 볼뽀뽀까지 나누게 된 것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