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사전등록 실시

Posted by benant
2017. 7. 17. 23:00 카테고리 없음
게임동향2017-07-17 19:47:14 (수정 2017-07-17 19:47:14)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사전등록 실시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맡은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17일(월)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더뮤지션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Android와 iOS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는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앱 재화들이 선물로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홍보모델 ‘워너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초대이벤트를 통해서 경품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응모권을 사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워너원’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입장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또한, 더뮤지션의 핵심 콘텐츠인 ‘버스커 모드’를 빛내줄 버스커들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더뮤지션’에 자신의 노래가 소개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상금과 상품이 기다리고 있는 메인 콘서트에 참여 가능한 기회가 주어진다. 누구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명 기획사에서 초청한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버스커들이 온라인 인기투표와 앱 내 응원하기 투표를 거쳐 본선이 열리는 메인 콘서트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신청은 7월 17일부터 가능하며 콘서트는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잼투고(JaM2Go)에서 8월 19일(토) 개최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사전등록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워너원과의 콜라보레이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더뮤지션의 핵심 콘텐츠인 ‘버스커 모드’와 실력 있는 많은 버스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미니 콘서트도 각자의 끼와 재능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 ...